해피독티비,해피독TV by 삼성 갤럭시탭 출시

등록 : 2019.09.05 20:07:04   수정 : 2019.09.05 20:07:21 데일리벳 관리자

20190905happydogTV

해피독티비㈜가 갤럭시 탭 Advanced 2와 해피독TV의 콘텐츠를 결합한 ‘해피독TV by 삼성 갤럭시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이 시청하는 해피독TV를 전용 태블릿으로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삼성전자 박찬항 프로는 “현재 갤럭시탭에 대한 수요가 교육용 및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는 가구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우리나라 가정에서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가 소형견(묘) 비중이 높은 것을 고려하면, 갤럭시탭 10인치가 전용 모니터로 안성맞춤이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측은 각 가정에서 Wi-fi로 연결된 갤럭시 탭을 이용하면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아래 해피독TV와 갤럭시탭 10인치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전북대 수의과 박철 교수는 “강아지나 고양이는 이제 가족이라는 인식이 확대되었고, 기존 TV 모니터를 통하여 해피독TV 시청하는 것도 강아지나 고양이의 안정에는 큰 도움을 주겠지만, 갤럭시탭을 통해서는 눈높이에 맞는 영상을 볼 수 있어 더 편안함과 친근감을 느낄 수 있다고 본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독TV는 현재 KT 올레TV, 딜라이브, HCN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와는 갤럭시탭 10인치 전용OTT 서비스를 통하여 3개의 채널(종일반, 샛별반, 음악반)을 실시간 공급한다.

또한, 글로벌 OTT 플랫폼인 로쿠TV를 통하여 미국에 2채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올 하반기 중 유료방송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사전예약] 산소농도 직접 보고 처치하는 동물병원 FiO₂ ICU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