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일자리 박람회 8월 30·31일 열어‥수의사 뽑는 곳은

카길애그리퓨리나, CJ 등 일부 기업서 수의사 채용 공고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0822 JOB2

농림축산식품부가 오는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2019 농림축산식품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릴 이번 박람회는 농식품 관련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의 채용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농어촌공사, 마사회 등 공공기관 19개와 농협 계열사 20개, 농식품 분야 민간기업 100여개 등 140여 기관이 참여해 일대일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하림, 동원에프앤비,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파리크라상 등 주요 기업들도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하지만 지난해 박람회와 마찬가지로 수의사 채용을 미리 공고한 업체는 이중 일부에 그쳤다.

190822 JOB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수의학, 축산 전공자들을 대상으로 경영관리직을 모집한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다국적 농업 기업 카길의 동물영양 부분 계열사로 평택에 아시아 최대규모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CJ Feed&Care는 직영 농장과 고객 농장의 사양지도와 컨설팅을 맡을 축산기술센터 수의사를 채용한다. CJ Feed&Care는 우리나라는 물론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 시장으로 사료를 공급하고 양돈·양계 축산 계열화 사업에 나서고 있다.

동물용의약품, 사료첨가제 등을 유통하는 씨티씨바이오애니멀헬스는 수의학, 동물생명공학 전공자들을 대상으로 영업직을 모집한다.

축산 ICT 서비스기업 유라이크코리아는 수의학, 축산, 동물자원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영업직을 채용한다. 소의 체온, 활동량 등 생체데이터를 수집하는 바이오캡슐 IoT 센서를 개발한 유라이크코리아는 실시간 모니터링과 발정·분만 탐지, 질병 예측이 가능한 스마트축산 솔루션 라이브케어를 보유하고 있다.

공공기관 중에서는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가 방역직, 위생직, 검역직 등에 수의사를 모집한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카길애그리퓨리나, 농촌징흥청 등 주요 채용기업 12개소가 별도의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푸드테크 창업 사례와 식품유통 분야 일자리 전망을 조명하는 현업 토크콘서트도 개최된다.

일대일 채용상담 사전등록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식품 일자리 박람회 8월 30·31일 열어‥수의사 뽑는 곳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