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응급처치 방법에 저자 사인회까지…펫서울 북콘서트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 2019', 9~11일 코엑스 A홀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8pet seoul ER

8월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펫서울 2019’에서 반려동물의 응급처치와 건강관리를 위한 고민과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펫서울 북(Book)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북콘서트는 지난 7월 말 출간된 ‘우리 개 응급 처치 119’의 저자가 직접 반려인을 만나는 뜻깊은 자리다. 이 책은 반려견을 키우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부터 반려견의 삶이 저무는 노령견의 시기까지, 각 시기별로 일어날 수 있는 질병과 증상을 185가지의 질문과 해답으로 엮었다.

말을 하지 못하는 반려견이 어디가 아픈 건지, 갑작스러운 반려견 몸의 변화는 왜 일어나는지, 위급한 순간에 응급 처치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반려인들이 알고 싶은 수많은 궁금증을 알려주며, 각 상황에 맞는 대처방법을 더했다.

먼저, 공동저자인 김현욱 헬스앤메디슨 대표와 모델 박선영이 무대에 나선다. 보호자 눈높이에 맞게 사례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그 뒤를 이어 공동저자인 윤홍준 월드펫동물병원장과 모델 박선영이 함께 고양이를 키울 때 알아두면 유용한 꿀팁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북콘서트가 종료되면 ‘우리 개 응급 처치 119’ 공동저자인 김현욱 원장과 윤홍준 원장의 저자 사인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펫서울 토크콘서트를 총괄 기획한 글로우펫의 김수민 대표는 “코엑스 펫박람회 ‘펫서울2019’ 토크콘서트를 통해 방송인 안혜경, 래퍼 아웃사이더 등의 연예인과 전문가를 초빙하여, 유익한 반려생활과 건강 정보를 들려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반려생활 큐레이션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우펫’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 한하여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한편,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2019’에서는 <대한민국 반려생활 5대 주제관>을 통해 국내 펫 산업의 메가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펫서울 공식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려동물 응급처치 방법에 저자 사인회까지…펫서울 북콘서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