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뉴질랜드산 저온 에어드라이 사료 `앱솔루트 홀리스틱`

우리와, 팔레오 식단 지향하는 앱솔루트 홀리스틱 7월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806wooriwa absolute holistic1

반려동물 전문기업 ㈜우리와가 팔레오 식단(Paleo Diet)을 지향하는 뉴질랜드산 저온 에어드라이 사료 ‘앱솔루트 홀리스틱(Absolute Holistic)’을 7월 국내에 선보였다.

팔레오 식단(Paleo Diet)은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음식을 섭취하던 구석기 시대 조상들의 식단을 따라 건강을 되찾는 방식을 말한다. 반려동물의 조상이 육식동물인 점에 착안하여, 본능에 따라 생식 수준의 육류를 섭취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한다는 것이 앱솔루트 홀리스틱의 철학이다.

우리와 측에 따르면, 앱솔루트 홀리스틱은 AAFCO 영양 기준을 충족한 사료로, 전체 원료의 93%가 뉴질랜드산 청정 육류와 어류, 7%가 뉴질랜드산 허브와 초록입홍합, 각종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또한, 이 모든 원료를 72~80도의 저온에서 10시간 이상 건조하면 단백질, 영양소, 각종 효소 및 비타민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육류 그대로의 풍미와 질감은 살릴 수 있는데, 이러한 에어드라이 방식을 적용했다. 각종 화학조미료 및 항생제, 보존제도 사용하지 않았다.

㈜우리와 관계자는 “앱솔루트 홀리스틱은 출시 이후 국제적으로 주목받았으며 호주, 캐나다, 홍콩 등 전 세계 10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밝혔다.

이어 “가공되지 않은 원재료와 육류 함량이 높은 건강한 자연식이면서도, 특히나 뛰어난 기호성으로 제품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많은 이미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앱솔루트 홀리스틱은 강아지 4종(소고기&사슴고기, 닭고기&호키, 양고기&고등어, 양고기&연어), 고양이 3종(소고기&사슴고기, 닭고기&호키, 양고기&고등어)의 포뮬러가 출시됐으며, 각 포뮬러는 사료로 급여할 수 있는 제품과 간식으로 급여할 수 있는 소용량 제품으로 되어있다.

앱솔루트 홀리스틱은 현재 전국 오프라인 펫샵과 동물병원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뉴질랜드산 저온 에어드라이 사료 `앱솔루트 홀리스틱`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