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개강 제3기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코엑스에서 미리 만나요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펫서울 2019 참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722petseoul_ku1

9월 24일(화) 개강하는 제3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이 8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펫서울 2019’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최고위 과정 사무국은 박람회 기간 교육과정에 대한 안내 및 관련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과정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코엑스 펫서울에 참여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은 작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어느새 3기 모집 중이다. 반려동물산업에 종사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 저녁 6시부터 수업이 진행된다.

1기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과정 수료식
1기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과정 수료식

최고위 측은 “주요 교수진으로는 SBS TV동물농장 메인 자문 수의사인 서울시수의사회 최영민 회장, 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 김종복 회장, 농림축산식품부 박종현 사무관, 농림축산식품부 이형찬 자문변호사,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로 유명한 설채현 원장, 건국대학교 박승용 수의과대학 교수,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한진수 교수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사무국(02-452-3635, http://companion.konkuk.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팜웨이인터내셔널(김병철 대표)이 주최하고 팀마이스(박준 대표)가 주관하는 ‘코엑스 펫서울 전시회’는 코엑스가 15년 만에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해 많은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함께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개강 제3기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코엑스에서 미리 만나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