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연계의 장` 제3기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모집 시작

60명 내외 모집 예정...올해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과정 진행

등록 : 2019.07.10 10:33:09   수정 : 2019.07.10 10:33:23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3rd konkuk companion1

제3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모집이 시작됐다. 이번 과정은 올해 9월 24일(화)부터 내년 1월 14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되며 60명 내외를 선발한다.

반려동물산업의 시장 동향부터 세계 반려동물산업 트렌드, 반려동물 산업 비즈니스 전략, 반려동물 산업 정책 및 법, 반려동물 산업과 첨단기술의 결합을 다룰 예정이다.

김종복 한국펫사료협회장, 박승용 건국대 교수, 박태근 애견신문 대표,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이사, 설채현 수의사, 이형찬 변호사,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장, 한진수 건국대 교수 등이 강사로 나선다.

지원대상은 동물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 및 임원, 동물산업 관련 융합 분야에 종사하는 경영자 및 임원, 공사 기업체 임원급 이상의 경영자, 정부 고위 공무원·공공기관·경제단체 기관장, 사회 각계 전문직 및 고위 인사, 반려동물 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 등이다.

민상기 건국대 총장은 “반려동물 산업 각 분야의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실제 사례를 통한 깊이 있는 이론 교육과 필드 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며 “건국대의 체계적이고 특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미래 반려동물 산업을 이끌 프런티어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청방법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책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