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들,동물용의약품·의료기기 홍보 위해 터키 박람회 단체 참가

한국동물약품협회, 2019 터키 국제 축산 박람회 한국관 참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613viv turkey

한국동물약품협회(회장 곽형근, 이하 협회)가 6월 13일에서 15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터키 국제축산 박람회(VIV Turkey 2019)에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관을 구성하여 단체 참가했다고 밝혔다.

한국관은 총 70㎡ 면적에 대성미생물연구소, 바이오노트, 서울신약, 씨티씨바이오, 우진비앤지 등이 참가했다.

터키 국제 축산박람회는 격년으로 개최되는 전시회로 중동, 북아프리카 및 유럽 지역에서 많은 바이어가 참여한다. 사료로부터 축산물까지 관련 모든 분야에 걸쳐 다양한 품목을 다룬다.

올해는 266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전체 방문자의 약 70%가량이 해외에서 방문했다고 주최 측은 추산했다.

동물약품협회 측은 “한국관에는 주로 터키, 이라크,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국가와 독일, 벨라루스 등 유럽 국가에서 바이어가 방문하여 한국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받는 전시인 만큼 여러 참여업체에서 신제품을 발표하는 등 박람회의 역할을 하여 한국에서도 많은 수입업체가 바이어로서 방문하여 현장 열기를 더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동물약품협회는 지난 3월 태국 전시회를 시작으로 하반기 브라질, 인도네시아, 이집트 및 미얀마에서 개최되는 박람회에 정부 지원을 받아 한국관을 구성하여 단체 참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5월 국가 간 네트워크 구축 사업을 진행했으며, 하반기에 시장개척단을 파견하는 등 국내 동물용의약품 수출시장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국내 기업들,동물용의약품·의료기기 홍보 위해 터키 박람회 단체 참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