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하림지주 봉사단,유기견 보호소 사료 기부 및 봉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524harim volunteer

하림펫푸드와 하림그룹 최상위 지주사인 하림지주 봉사단이 24일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 사료 기부와 함께 현장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하림펫푸드 해피댄스 디자이너와 하림지주 봉사단원들은 이날 전북 익산시 소재 유기견 보호소에서 견사 내외부 청소와 배수로 정비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유기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림펫푸드 제품 872kg을 기부했다.

이날 하림펫푸드가 기부한 펫푸드 872kg은 반려동물 전문미디어 올라펫과 함께 한 달 동안 사료 기부 활동을 펼친 결과물이다. 이 프로그램은 ‘올라펫’ 앱에서 하루에 한 번 기부 버튼을 누르면 10g의 사료가 적립되고, 사료회사가 적립된 양 만큼을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즉, 이번 하림펫푸드와 올라펫의 기부 행사에는 모두 8,720명이 참여했다.

하림펫푸드 김은경 디자이너는 “무더운 여름은 환경이 취약한 유기견 보호소의 강아지 고양이들에게 견디기 힘든 계절이다. 이럴 때일수록 반려 가족들의 따스한 관심이 필요하며, 깨끗한 물과 함께 신선한 사료가 필요하여 하림펫푸드의 가장 신선한 펫푸드를 기부했다”고 말했다.

하림펫푸드 측은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밥 앞에서 꼬리를 흔들고 먹을 때 행복한 모습의 해피댄스를 디자인한다는 의미로 모두 해피댄스 디자이너라고 부른다. 자신의 반려동물과 회사에 동반 출근할 수도 있다.

하림펫푸드·하림지주 봉사단,유기견 보호소 사료 기부 및 봉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