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코엑스 펫서울,고양이만을 위한 `꽁냥꽁냥 마켓` 동시 개최

등록 : 2019.04.26 15:36:31   수정 : 2019.04.26 15:36:40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908petseoul_cat2

2019 펫서울이 고양이 보호자들만을 위한 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고양이 집사도, 잠시 집사를 쉬고 있어도, 고양이 없는 사람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하다는 것이 펫서울 측 설명이다.

펫서울 측은 “오는 8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과 펫팸족을 위한 ’2019 펫서울’에서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꽁냥꽁냥 마켓’이 함께 열린다”고 밝혔다.

올해 3회차를 맞은 펫서울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로, 특별히 올해는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꽁냥꽁냥 마켓’을 별도 공간에서 개최한다. 고양이 집사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취지다.

꽁냥꽁냥 마켓에서는 고양이 전용 사료와 함께 간식, 헬스케어, 영양제, 정수기와 청정기 등의 가전, 소품, 장난감, 캣타워 등이 선보인다. 또 고양이 일러스트와 굿즈관이 마련된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기고, 배울 수 있는 클래스, 캣 전용 갤러리가 전시되며, 고양이를 위한 기부 활동과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도 열린다.

꽁냥꽁냥 마켓이 입점하는 펫서울은 펫리빙관과 펫테크/가전관, 펫미용/그루밍관, 펫트래블관, 펫취업/창업관 등 5가지 기획관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펫서울과 꽁냥꽁냥 마켓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펫서울 홈페이지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되며, 다음 달 31일 접수가 마감된다.

펫서울 관계자는 “2019 펫서울은 반려동물 브랜드들을 총망라한 최고의 펫 종합산업 대전”이라며 “특히 집사들을 위한 꽁냥꽁냥 마켓은 서울 강남지역 최대의 캣 전문 마켓이자 애묘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9 펫서울’과 ‘꽁냥꽁냥 마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Dual 파장 고출력 동물병원 다이오드 레이저 치료기 P1 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