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치과 유닛 `돌체` 고객 이벤트 성원에 감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0404 dolce

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이 동물병원용 치과 유닛 ‘돌체’ 이벤트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 동물병원에 감사를 전했다.

돌체의 국내 동물병원 납품 250대 돌파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됐다.

이벤트 기간 중 돌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의료기기 사은품이 함께 제공됐다.

미국 키스톤社의 SURGICAL INSTRUMENTS기구 35종 세트(판매가 1,123,100원 상당) △CARBIDE BUR 키트(판매가 121,000원 상당) △DIAMOND POINT 키트(판매가 121,000원 상당) 등 돌체 납품가의 3분의 1에 육박하는 규모의 혜택이었다.

이와 함께 가격부담을 덜어줄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병행됐다.

한일치과산업 측은 “돌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벤트 마지막 날까지 이어졌다”며 동물병원 고객의 성원에 거듭 감사를 전했다.

한일치과산업 측은 “돌체 구매자의 편의를 위해 물병용량 변경,설치 교환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물병(유상제공), 2년 무상 A/S 등을 제공해왔다”며“올해 인건비 및 부품값 상승에 따라 올해 하반기부터 돌체의 납품가를 약7% 가량 인상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더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돌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품 상세소개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입 관련 정보는 한일치과산업(02-319-2828)으로 문의할 수 있다.

동물병원 치과 유닛 `돌체` 고객 이벤트 성원에 감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