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 일산`,23∼25일 개최

박람회, 수의사 세미나,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등록 : 2018.11.20 17:45:59   수정 : 2018.11.20 17:45:59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811kpet fair

국내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인 ’2018 케이펫페어 일산’이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이상네트웍스가 주관하는 이번 펫산업 박람회는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롯데네슬레퓨리나,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카길애그리퓨리나, 대산앤컴퍼니 ANF·세니메드, 네츄럴코어, 제일사료, 에스틴, 하림펫푸드 등 사료·간식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류·액세서리, 외출 용품, 의료헬스케어, 고양이, 가구, 설비·장비,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의 전시가 이뤄진다.

참가업체 수와 부스는 국내 펫전시회 중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24일(토)~25일(일) 이틀간은 수의사 세미나가 진행된다.

▲우리 강아지 건강하게 오래 키우기 ▲건강한 관절을 만드는 법 ▲반려견! 어떻게 키워야 하나 ▲반려견 교육의 원칙 ▲슬개골탈구 고민해결 ▲반려동물 장수하기 케어 노하우 등 6개의 강아지 세미나가 마련되어 있다.

고양이 세미나의 경우 ▲고양이 난치병 치료의 대안, 줄기세포 치료 ▲고양이 스트레스와 질병 ▲고양이 혈액형과 헌혈 이야기 ▲고양이 행복한 놀이법 ▲고양이 응급 내과질환 ▲고양이 건강관리 등 6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케이펫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해야 한다.

고양이 보호자들을 위한 ‘고양이 특별존(Cat Zone)’도 마련된다. 케이펫페어 측은 고양이 집사들을 위한 별도의 가이드맵도 제공할 예정이다.

개별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도 많다. 

2018 케이펫페어 일산 사전등록 기간은 21일(수) 자정까지이며,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해외 검증 동물전용 관절기능개선제 `안티놀` 한국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