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펫보험 `애니펫` 출시‥슬관절 특약·미등록견 가입 가능

한화·메리츠 이어 올해만 3번째 NEW 펫보험..1년령 미만에 슬개골 보장 옵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삼성화재가 반려견 의료비 등을 보장하는 펫보험 ‘애니펫’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에 이어 올해만 3번째 신규 펫보험 상품이다.

181105 anypet

삼성화재 펫보험 ‘애니펫’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와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보장한다.

기본·수술확장·종합 등 6개의 플랜과 슬관절·배상책임·사망위로금 등 선택형 특약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입·통원의료비를 보장하는 기본 플랜은 상해·질병으로 내원 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동물병원 진료비의 70%를 보장한다. 실속형(1일 10만원, 연 1천만원 한도)과 안심형(1일 15만원, 연 1,500만원 한도) 중 하나를 선택하면, 횟수 제한 없이 한도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다.

수술확장 플랜은 연2회 수술비를 100~150만원까지 보장하며, 종합형으로 확장하면 피부병 진료도 보장범위에 포함된다.

월 보험료는 2년령 말티즈를 기준으로 플랜에 따라 월 2~3만원대로 책정됐다.

특히 반려견 보호자의 관심이 높은 슬관절 수술도 특약으로 가입할 수 있다. 다만 1년령 미만일 때 가입해 이후 갱신하는 형태로 가능하다.

애니펫은 만7년령 미만의 반려견만 가입할 수 있지만 이후 만기 재가입하는 방법으로 만 12년령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은 1년과 3년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입 시 반려견 이름과 견종, 생년월일, 성별, 털색깔 등의 정보가 필요하다.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견은 등록번호를 제출해야 한다.

미등록견도 얼굴 전면과 측면 전신을 촬영한 사진 2매와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분양계약서를 제출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화재, 펫보험 `애니펫` 출시‥슬관절 특약·미등록견 가입 가능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