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힐스펫멘토 미니 컨퍼런스 `초롱초롱` 개최

등록 : 2017.11.13 19:54:50   수정 : 2017.11.13 19:54:50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hills chorong1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가 11월 12일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라움트에서 힐스펫멘토(pet mentor) 미니 컨퍼런스 <#1 초롱초롱>을 개최했다.

힐스펫멘토(pet mentor)는 힐스펫뉴트리션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Transforming Lives)’ 캠페인을 전파하고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에 대해 조언하는 그룹으로 지난 6월 힐스펫멘토 1기(18명)가 출범하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날 개최된 힐스펫멘토 미니 컨퍼런스 <#1 초롱초롱>은 힐스펫멘토들의 반려동물 현황 및 돌봄지식 공유, 반려동물 관련 마켓트랜드 분석, 힐스펫멘토 2기 활동 계획 수립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진행을 맡은 권효진 힐스펫멘토는 “힐스펫멘토 미니 컨퍼런스는 힐스펫의 사료가 반려동물을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고 반려동물들은 우리 삶을 또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그 스토리를 공유하며 힐스펫멘토들간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자리”라며 “향후 반려동물 그림그리기, 반려동물 간식 만들기 등 유익한 클래스도 프로그램에 추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백정은 팀장은 “힐스펫멘토를 장기적으로 활발히 운영하여 ‘트랜스포밍 라이브즈’와 ‘힐스펫 사랑의 쉘터’의 정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변화를 이끌어내는 시발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는 올해 ▲힐스펫 사랑의 쉘터(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3톤 후원 및 힐스펫 천사들의 입양캠페인 전개)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사료 지원 ▲길고양이도 이웃이다냥 토크콘서트 ▲공모전 등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퓨리나 프로플랜 처방식 신제품 `피부·결석·소화기·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