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개최

6월 21일(수)부터 7월9일(일)까지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6hill transforming lives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가 ‘트랜스포밍 라이브즈(Transforming Lives) 캠페인’을 전파하고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을 고민하기 위해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사진, 카드뉴스, 동영상,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하는 것을 주요내용으로 한다.

힐스펫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는 “사료의 영양(Nutrition)이 반려동물의 삶을 더욱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힘이 있듯이 반려동물은 우리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는 의미로, 힐스펫의 사료가 반려동물을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반려동물들은 우리 삶을 또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그 스토리를 공유하는 작업이다. 

접수기간은 6월 21일(수)부터 7월9일(일)까지며 발표는 7월19일(수)이다.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을 꿈 꾸며 반려동물을 사랑으로 키워본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작은 내부심사와 네티즌 평가를 거쳐 1등 1명, 2등 1명, 3등 2명, 입상 10명을 선정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힐스펫 페이스북 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