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MBC 마이리틀패밀리`,16∼18일 개최

등록 : 2017.06.14 18:01:24   수정 : 2017.06.14 18:05:50 데일리벳 관리자

20170616mbc mlf
2017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페스티벌 ‘MBC마이리틀패밀리’가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2박 3일동안 경기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개최된다. 1000만 반려가족 시대를 맞아 MBC가 직접 기획/제작한 이번 행사는 캠핑과 수준 높은 공연 콘텐츠를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축제’다.

프로그램은 크게 캠핑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반려동물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있다.

캠핑 존은 메인스테이지와 푸드코너가 가장 가까운 ‘중도 힐링 캠핑 존’, 펫놀이터/강좌/이벤트 등이 모여 있는 펫 캠핑 존인 ‘서도 힐링 캠핑 존’, 주차와 캠핑사이트가 한 곳에 있는 ‘오토 캠핑 존’, 자연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카라반 캠핑 존’, 싱그러운 숲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숲속 캠핑 존’ 등 5개의 캠핑 존으로 구성됐다.

공연프로그램에는 커피소년, 길구봉구, 감정유발자, 바닐라어쿠스틱, 일루와밴드, 메이린 등 많은 밴드 및 가수가 참여한다.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반려동물 프로그램으로는 ‘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와 함께하는 새 가족 찾기,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할 3가지, 똑똑하개!잘키울개 등 반려동물 강좌, 영화 <터널>의 씬 스틸러 배우견인 ‘탱이’가 직접 등장하는 ‘탱이를 찾아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MBC마이리틀패밀리 측은 “캠핑 문화의 저변 확산과 반려동물 가족의 양적 증가라는 사회적 이슈를 반영하여 독특하고 유익한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문화 향유와 숙박이용에 제한이 많았던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맞춤형 힐링 페스티벌 솔루션을 제공하고 반려동물 가족들간의 소통을 지원하여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바이오노트 Vcheck,CRP이어 SAA·cPL·fPL 등 신규 항목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