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힐스펫멘토 1기 및 사랑의 쉘터 발런티어 모집

5월 31일 힐스펫멘토의 밤 개최

등록 : 2017.05.15 19:39:24   수정 : 2017.05.15 19:40:07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hillspetmentor1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가 힐스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Transforming Lives)’ 캠페인을 전파하고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에 대해 조언하는 펫멘토(pet mentor) 1기를 모집한다. 

힐스펫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캠페인은 힐스펫의 사료가 반려동물을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그리고 반려동물들은 우리 삶을 또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스토리를 공유하는 작업이다. 

힐스펫멘토 1기는 반려동물을 사랑으로 키우는 수도권 거주자 중 개인블로그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등 활용에 어려움이 없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은 오는 5월 12일부터 20일까지 힐스펫 페이스북 페이지(클릭)를 통해 이뤄지며 합격자는 22일 발표된다. 

힐스 측은 이와 함께 오는 5월 31일(수) ‘힐스펫멘토의 밤’을 개최한다. 서울 마포구 소재 폼텍 웍스홀에서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되는 힐스펫멘토의 밤에서는 ▲<잘못된 사료등급 꼼짝마! 팩트 체크> ▲<우리집 개는 왜 그럴까? : 설채현 그녀의동물병원장 겸 동물행동 전문가> ▲건국대 수의학과 아카펠라 동아리 ‘오선지’의 미니 라이브 등이 마련되어 있다.

힐스펫 사랑의 쉘터 발런티어도 모집한다.

힐스는 오는 5월 27일(토) 동물보호단체인 ‘팅커벨프로젝트’와 함께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반려견 놀이터에서 펼칠 유기동물 입양캠페인에 함께 할 ‘힐스펫 사랑의 쉘터 발런티어(volunteer)’를 모집 중이다.

발런티어의 주요 활동은 유기동물 입양상담 및 홍보, 산책활동 등이며 필요시 팅커벨프로젝트의 자원봉사 확인증도 발급된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백정은 팀장은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공유하고 전파하는 데 힐스펫멘토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펫멘토를 장기적으로 활발히 운영하여 ‘트랜스포밍 라이브즈’와 ‘힐스펫 사랑의 쉘터’의 정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변화를 이끌어내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로얄캐닌, 비숑프리제·프렌치불독 전용사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