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무더운 여름나기 방법 배우고 `버동수` 봉사활동도 돕자

버동수 봉사 기금마련 세미나 6월 17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가 6월 17일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여름에 좋은 반려동물 보양식, 사랑이 넘치는 홈 마사지,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반려동물 건강 관리법 등 보호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3개의 강의가 이어진다. 강의 수익금 전액은 버려진동물을위한수의사회의 봉사활동 기금마련을 위해 사용된다.

20170617vcaa seminar1
‘무더운 여름 우리 아이의 건강을 위해 엄마가 공부합시다’를 주제로 6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 선릉역 ING 오렌지타워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양바롬 수의사, 한아람 교수, 최혜정 홀리스틱 테라피스트가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각각 ▲여름에 좋은 우리아이 보양식 ▲사랑이 넘치는 홈 마사지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건강관리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한국펫푸드테라피협회 회장인 양바롬 수의사는 해마루케어센터 영양학 자문 수의사로 활동 중이며, 충남대 수의대를 졸업한 한아람 교수는 서울대 수의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충남대 수의대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ARC 국제 아로마테파피스트인 최혜정 테라피스트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20170514vcaa seminar
5월 14일(일)과 5월 21일(일) 이틀에 걸쳐 개최되는 배치플라워 레벨1 워크샵 또한 강의비 전액이 버동수 활동을 위해 기부된다.

국내 유일 배치플라워 애니멀프락티셔너인 김선아 수의사는 ‘꽃으로 사람과 동물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워크샵에서 반려동물에게 도움이 되는 배치플라워를 소개할 예정이다.

배치 플라워는 1920-30년대에 영국에서 세균학자이자 동종요법가로 그 이름을 널리 알린 의사 에드워드 배치(Edward Bach) 박사에 의해 만들어진 자연 치유법이다.

한편, 유기동물 보호소 동물의료봉사와 동물보호 정책 개선을 위해 2013년 결성된 버동수는 혹서기와 혹한기를 제외하고 매달 유기동물보호소를 방문해 동물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발적인 수의사 모임이다.

무더운 여름! 우리 아이의 건강을 위해 엄마가 공부합시다 세미나 신청(클릭)

배치플라워 레벨1 워크샵 신청(클릭)

반려동물의 무더운 여름나기 방법 배우고 `버동수` 봉사활동도 돕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