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4월 14~16일 송도에서 개최

반려동물 아로마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incheon petcare festival

웰빙을 주제로 한 반려동물 페스티벌이 열린다. 2017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이 오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것.

이번 페스티벌은 인천시와 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하고 (주)펫케어가 주관한다. 특히 다른 반려동물 행사와 차별화되게 다채로운 웰빙 프로그램과 국제 도그쇼 등이 마련된 것이 큰 특징이다.

주관사인 펫케어(대표 류진국)는 작년 10월 인천에서 펫케어페스티벌을 개최한 바 있는 반려동물 토털 솔루션 기업이다. 

‘2017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에서는 포토그래퍼 손스타가 직접 반려동물과 사진을 찍어주는 ‘게릴라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되며, 천연 원료로 수제 반려 동물 용품을 만드는 ‘반려동물 아로마 테라피’, 채낙영 셰프가 반려동물을 위한 웰빙 건강식을 소개하며 레시피를 공개하는 ‘웰빙 건강요리 시연’’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7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문화를 실천함으로써 반려동물의 생명을 존중하고 함께 공존 할 수 있는 사회를 목표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펫케어 측은 이번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에 이어 5월 12일~13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2017 안산 펫케어페스티벌’도 개최한다.

펫케어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4월 14~16일 송도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