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동물보호법 개정 위한 `PROTECTUS` 캠페인 참여

반려견 팝콥과 함께 참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rotectus_seolhyun

AOA 설현이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22일 프리미엄 펫 매거진 <라이프앤도그> 측은 반려견 팝콘을 안고 환히 웃고 있는 설현의 캠페인 사진을 공개했다.

PROTECTUS(프로텍터스)라는 이름의 이번 캠페인은 강아지공장 철폐 등 동물 학대를 방지하고 동물보호법 개정을 촉구하기 위해 <라이프앤도그>와 땡큐스튜디오가 공동으로 주관한 것으로 이미 다니엘 헤니, 최지우, 윤계상, 레인보우 재경 등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과거 SNS를 통해 팝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한 설현은 평소 유기동물 보호 및 입양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에서 설현은 “얼마 전 유기견 보호소에 봉사활동을 갔었는데 정말 사랑스럽고 건강한 아이들이 와 있어서 깜짝 놀랐다. 때리고 괴롭히는 것만이 학대가 아니다. 무책임하게 방치하는 것도 학대가 될 수 있다”며 “친구, 가족이라 생각하고 좀 더 사랑과 관심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프로텍터스 캠페인은 오는 8월 30일까지 스타 릴레이 형식으로 계속 진행된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PROTECTUS #동물보호법개정 #라이프앤도그 #땡큐스튜디오 등을 검색하면 캠페인 내용을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설현,동물보호법 개정 위한 `PROTECTUS` 캠페인 참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