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공식 트레일러 최초 공개

레고를 활용해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제를 즐기는 포근한 모습 연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세계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동물영화제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Animal Film Festival in Suncheonbay; ANFFiS)가 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식 유튜브(https://youtu.be/33k1UYDxjzw)에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올해 영화제 주제인 ‘About Animal: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에 맞게 제작됐으며, 온 가족이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를 즐기는 포근한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레고를 활용해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관계자는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과 교감을 목표로 모든 시민이 참여하고 즐기며 만들어가는 순천만 영화제는 공존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 및 정착에 힘쓰고 있다”며  “특히 평소 동물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 순천만 국가정원에 특별히 일년에 한번 입장 가능한 시기로서 국제 동물영화 초청작은 물론, 동물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유례없이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지친 사랑하는 가족들과 반려동물이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통해 아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영화제를 준비하고 있다”며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오는 9월 3일(토)부터 5일간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시 일대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진다.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공식 트레일러 최초 공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