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사료 구매하고 해외여행 가자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해외여행 등 상품 푸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05naturalbalance_event
행복을 주는 기업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내추럴발란스 제품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히 준비된 고객 사은행사다.

내추럴발란스 판매처인 전국의 동물병원, 펫샵, 미용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 사은행사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을 구매한 뒤, 제품에 부착된 바코드를 홈페이지 행사 응모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5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0명 등 1125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온라인 및 마트를 통한 반려동물 사료 유통이 늘어나는 시점에서 오프라인 유통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응모기간은 7월 5일(화)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6일(수) 내추럴발란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사은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추럴발란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 부사장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아끼는 많은 고객님들께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추럴발란스코리아는 동물보호단체 및 유기동물 관련 의미있는 행사에 적극참여하고 있으며, 블루엔젤봉사단을 직접 운영하여 임직원, 반려동물 전문가, 연예인들과 함께 매년 4~5회 유기동물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 품질의 반려동물 식품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내추럴발란스 사료 구매하고 해외여행 가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