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케어 페스티벌,5월 14∼15일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ansanpetcare
대한민국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생명존중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펫케어 페스티벌’이 생명도시 안산에서도 개최된다.

5월 14~15일 이틀간 안산 와 스타디움 광장에서 개최되는 ‘2016 안산 펫케어 페스티벌’은 그동안 실내에서 딱딱하게 진행된 박람회 형식과 달리 푸른 5월 야외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대거 마련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정상 미술작가와 디자이너들이 나서 행사를 예쁘고 감성적으로 꾸미고 있다.

행사는 펫케어, (사)한국야생동물보호협회가 주최하며, 뉴스를 넘어선 새로운 시각 ‘이슈타임’에서 주관한다. 안산시수의사회와 안산도시공사, 한국애견협회에서도 행사를 돕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반려동물 용품 박람회, 채낙영 셰프와 함께하는 ‘웰빙 간식 만들기’, 반려동물 전문가/유명 연예인과 함께하는 ‘반려동물 토크 콘서트’, 반려동물 클리커트레이닝 강연, 반려동물 미용 시연, 감성 프리마켓 등이 펼쳐진다. 반려동물 토크콘서트에는 방송인 샘헤밍턴, 개그우먼 김미려, 배우 이영진, 만화가 강풀, 작가 임경선, 셰프 채낙영, 뮤지션 요조 등이 출연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펫케어 페스티벌,5월 14∼15일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