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수의사 당구대회 4월 개최..참가자 선착순 모집

임상수의사 당구동호회 ‘당사수’ 주최 제2회 대회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1025billiard3
지난해 10월 개최된 제1회 수의사 친선 당구대회

임상수의사 당구동호회 ‘당구를 사랑하는 수의사들’이 제2회 춘계 전국 수의사 3쿠션 당구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4월 3일(일) 서울 서초구 강남당구클럽에서 열릴 이번 대회는 당사수가 주최하고 서울시수의사회, 포베츠, 벨벳코리아, 메리알코리아, 브이에스팜, ANF가 후원한다.

지난해 10월 열렸던 첫 대회가 2인 1조 스카치더블 8강 단체전이었던 것과 달리, 이번 대회는 캐롬 3쿠션(중대) 종목 32강 개인전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16강전까지는 15점 단판, 8강 이상에서 20점 단판으로 승부할 예정이며, 여성수의사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여성 참가자에게는 전 경기 5점 단판의 핸디가 주어진다.

주최 측은 대회 우승자에게 3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할 방침이다. 아울러 토너먼트 탈락자들도 끝까지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패자전 토너먼트를 따로 개최할 예정이다.

3월 2일부터 대회 참가자 32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처는 임상수의사 커뮤니티 대한민국수의사[DVM]의 공지글(바로가기)을 참고할 수 있다.

당사수 회장 최치봉 수의사는 “지난 대회의 성공 개최를 바탕으로 당구를 사랑하는 수의사분들이 모여 서로 우의를 다지고 당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160302 biliard1

다시 돌아온 수의사 당구대회 4월 개최..참가자 선착순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