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종합포털 ABpet 정식 오픈

쇼핑·라이프·입양·동물병원·펫캐스트·커뮤니티 등 즐길거리 풍성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bpet_open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종합포털 ABpet(에이비펫)이 11월 2일 정식 런칭했다.

ABpet은 ‘About Pet(반려동물에 관하여)’의 줄임말로 2015년 4월 1일 설립이후 지금까지 서비스와 제휴업체를 늘려가며 정식 오픈을 준비했다.

11월 2일 정식 오픈한 에이비펫은 쇼핑(강아지, 고양이, 파충류/물고기, 새/곤충/희귀동물), 라이프, 동물병원, 입양(유료입양, 무료입양, 펫시터), 펫캐스트(ABTV, 매거진, 테마기행, 꿀팁, 백과사전, 뉴스, 이야기속으로), 커뮤니티,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또한 ‘회원가입하고 현금 백만원 받자’, ‘사연쓰고 1박 2일 놀러가자’, ‘앱 다운받고 피자먹자’, ‘매일매일 출석 체크하고 포인트 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이비펫 쇼핑 서비스를 통하면, 사료/간식, 의료/용품, 콘텐츠 상품 등을 쇼핑하게 되면 에이베펫 회원으로서의 혜택 및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라이프 서비스를 통해서는 펜션, 동물원, 훈련소, 애견카페 등 동물시설을 이용할 때 쿠폰을 통해 혜택을 볼 수 있다. 현재 에이비펫과 제휴된 동물시설은 530여개에 이르며, 점차 제휴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abpet_life
이외에도 동물병원, 입양, 펫캐스트 등의 서비스를 통해 말 그대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모든 정보·서비스를 한 곳에 모았다.

김덕용 대표는 “ABpet은 반려동물에 대한 모든 것을 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반려동물은 동물이 아닌 가족이다. ABpet도 회원님들의 가족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며, 회원님들과 반려동물을 위해 일하는 모든 분들이 함께여서 행복한 이유를 만들어 드리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종합포털 ABpet 정식 오픈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