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관절 질환 예방법은? 펫닥터스 9회에서 확인하세요

27일 밤 11시 방송, 본방사수 이벤트까지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doctors_s2_e9
27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펫닥터스 시즌2, 9회에서 반려동물의 관절 질환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펫닥터스 중증질환 시리즈 제1탄 ‘반려동물을 불행하게 하는 관절 질환’에서는 보호자가 미처 깨닫지 못했던 증상부터 관절 질환의 예방법까지 ‘반려동물의 관절 질환’과 관련된 모든 것을 10명의 수의사들이 자세하게 알려준다.

특히, 슬개골 탈구 등 흔한 관절 질환에 대해 “어떤 병원에서는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고, 어떤 병원에서는 수술을 하지 말라고 한다”는 의문에 대한 답변도 소개된다.

또한 <펫닥터의 추천 5:5> 코너에서는 마포구에서 자취하는 20대 자매에게 반려견으로서 개성있는 외모와 든든한 매력의 ‘퍼그’가 적합한지, 귀여운 매력을 자랑하는 ‘포메라니안’이 더 적합한지를 두고 펫닥터간의 열띤 토론이 진행된다.

한편, 이 날 방송부터 <펫닥터스,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27일(9회), 6월 3일(10회), 6월 10일(11회), 6월 17일(12회)  본방송을 시청 중 프로그램 화면을 skyPetpark 채널 로고가 보이게 찍어서 ‘이름, 배송 받을 주소’와 함께 문자(#3001)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유모차와 사료가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24일에 발표된다.

‘펫닥터스’는 MC 박수홍과 10명의 수의사 패널이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스카이펫파크 채널(스카이라이프 채널 29번, 올레TV 22번)에서 방영된다.

펫닥터스 시즌 2, 9회 예고편 보기(클릭)

반려동물 관절 질환 예방법은? 펫닥터스 9회에서 확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