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닥터스와 함께 `반려동물 비만 탈출 방법` 확인하세요

펫닥터스 시즌2 6회에서 반려동물 비만 다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doctors_s2_e6_obesty
만병의 근원인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펫닥터스가 나섰다.

5월 6일(수) 밤 11시 스카이펫파크 채널에서 방영된 펫닥터스 시즌2 6화에서는 반려동물의 비만과 다이어트 방법을 다뤄졌다.

반려동물의 비만은 관절질환과 척추 디스크질환, 당뇨와 같은 각종 성인병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비만 자체가 호르몬성 질환의 증상이 되는 경우도 있다.

수의사 패널 10인은 펫닥터스를 통해 “반려견의 비만은 보호자의 책임”이라며 비만을 유발하는 보호자의 잘못된 사육방식과 주의해야 할 음식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내 반려동물이 비만인지 아닌지 점검해 볼 수 있는 방법과 여러 가지 다이어트 요령을 전달했다.

한편, 수의사 패널의 5대5 토크배틀로 다시 태어난 ‘펫닥터의 추천’ 코너에서는 4인 가족의 사연에 적합한 반려견 품종을 놓고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와 프렌치불독의 경쟁이 펼쳐졌다.

‘펫닥터스’는 MC 박수홍과 10명의 수의사 패널이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스카이펫파크 채널(스카이라이프 채널 29번, 올레TV 22번)에서 방영된다.

재방송 시간표는 스카이펫파크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며, 네이버 N 스토어(클릭)에서 전체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다.

펫닥터스와 함께 `반려동물 비만 탈출 방법` 확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