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뉴스1 해피펫아카데미,설채현·조우재 수의사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317news1 academy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플랫폼 해피펫이 17일(일)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내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사람과 동물의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하기 위한 이번 해피펫아카데미의 주제는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될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2명의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1부에서는 SBS ‘TV 동물농장’,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에 출연한 설채현 그녀의동물병원장이 ‘우리 강아지는 왜 이런 행동을 할까’라는 주제로 동물들의 행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연을 한다.

2부에서는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이 ‘우리 강아지, 20세 장수견 만들기’를 주제로 동물들에게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을 소개한다.

사전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Δ해피펫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happypet1004) 친구맺기(팔로우) Δ행사 포스터와 #해피펫아카데미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벨릭서 #하림펫푸드 #에버그로 #골드로니 #펫텔라 등 해시태그가 달린 해피펫 게시물을 본인 계정에 공유(리그램)하기 Δ공유 완료 후 해피펫 이메일로 이름, 연락처, 반려동물 양육 여부, 사전이벤트 참여 여부, 질문 보내기 등이다.

사전이벤트를 완료한 해피펫아카데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닥터펫스타 관절보정서포터 펫텔라(2명)와 골드로니 수제간식 세트(2명) 및 골드로니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품권(1명)이 증정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강아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벨릭서 어덜트 예방식 사료 1.5㎏과 하림펫푸드 더리얼 슬림 닭가슴살캔, 빙그레 에버그로 펫밀크 및 생유산균, 골드로니 예스무스 스틱 간식 등이 주어진다.

이번 해피펫아카데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해피펫 이메일(happy@news1.kr)로 성명, 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참가비는 5000원(현장결제)이며 주차비는 별도다. 장소 특성상 반려동물은 동반할 수 없다.

17일 뉴스1 해피펫아카데미,설채현·조우재 수의사 강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