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화합˝하는 충북대 수의대 재경 임상동문회 2016 송년회 성료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bv_2016goodbye2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재경 임상동문회(회장 나응식)가 12월 4일(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2016 송년회를 개최했다.

“함께 화합”하는 2016 송년회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송년회는 충북대 수의과대학 김일화 학장, 충북대 수의과대학 총동문회장 김시영 원장(91학번), 서울아산병원/울산대 의대 융합의학과 조교수 백인정 수의사(95학번)의 축사로 시작되었다.

김일화 학장은 “사회에서 수의사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는 동문 여러분을 보며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후배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bv_2016goodbye3

cbv_2016goodbye_kim

김시영 총동문회장은 “참석해주신 동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총동문회와 재경임상동문회에 더 많은 동문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축사에 이어 재경 임상동문회 회장인 나응식 원장이 인사말과 함께 2017년 동문회 운영계획(협력업체 사업 강화, 정기 이사회 개최, 정기 세미나 개최, 임상동문회 연대 강화)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동문회에서 임원진을 맡고 있는 워너비 동물병원 원장 염동억 학술이사(99학번)와 마리스 동물병원 내과과장 이민지 홍보이사(06학번)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서 차기 충북대 수의대 학생회와 후원 업체를 소개를 끝으로 1부 행사가 마무리됐다.

cbv_2016goodbye_na
나응식 충북대 수의대 재경 임상동문회장

만찬 이후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재경 임상동문회 공로패 시상식(강남동물병원 윤인수 원장(90학번)), 레크레이션, 장기자랑, 게임, 경품추첨 등을 통해서 동문들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다함께 송년회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충북대 수의대 재경임상동문회 나응식 회장은 “내년에도 더 많은 동문들이 모여 다양한 정보도 얻고 즐기고 갈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김유진 기자 yooz77@dailyvet.co.kr

˝함께 화합˝하는 충북대 수의대 재경 임상동문회 2016 송년회 성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