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아쿠아,전국동물병원 판매 시작‥KAHA·위너메드·글로벌에코텍 MOU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aha_mou_genAqua201610

국내외 다양한 친환경 플랜트 시스템, 살균소독제 제조, 유통 판매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글로벌 에코텍㈜(대표이사 손명원)과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회장 허주형), 위너메드(대표이사 김종미) 등 3사가 20일 한국동물병원협회 사무실에서 바른 동물 건강을 추구하기 위한 ‘젠아쿠아 업무 협약식(MOU)’을 진행했다. 

젠아쿠아(동물병원용)는 천연 살균소독제로 미국 FDA에서 인체에 무해한 물질로 승인한 차아염소산수를 주성분으로 한다. 햇빛과 공기중에서 자연 분해되는 안전하고 깨끗한 천연물질로 만든 무독성의 살균소독제로 살균 소독 시 독성물질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미 여러 시험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살모넬라, 녹농균, MRSA 세균 등을 분무 후 단시간 내에 99.999%를 살균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됐으며, 반려동물의 피부, 입, 생식기 등에 직접 분무하여 냄새 제거, 살균 소독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피부에 직접 분무 시 가려움증 감소 효과도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식기, 장난감, 집, 옷, 등의 주변용품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젠아쿠아(동물병원용)는 11월부터 전국 동물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동물병원협회 허주형 회장, 위너메드 김종미 대표·김동석 전무이사, 글로벌에코텍㈜ 권병관 대표·김미연 부대표가 참석했다.

젠아쿠아,전국동물병원 판매 시작‥KAHA·위너메드·글로벌에코텍 MOU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