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한국고양이수의사회 김재영 회장 ˝내가 선 자리를 행복의 공간으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imjaeyoung_1

수의사가 도약하고 발전의 을미년이 되게 하소서!!

안녕하세요 김재영입니다.

을미(乙未)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세상을 비추는 태양처럼 여러분의 얼굴마다 밝은 웃음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진심을 담아 기원합니다.

 

지난해 년 초에 새웠던 목표에 도달하고 큰 성과를 이룰 수 있게 된 데에는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큰 몫을 하였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더 수의사의 권익향상과 잘 살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을미년 한해도 매사에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에서는 사업을 추진하고 성과를 평가하는 데 있어서 언제나 회원이 중심이고 기준인 가치를 이루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였습니다.

올해 을미년에도 회원들과 소통과 배려, 화합의 마음가짐으로 여러분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면서 우리 모두가 잘 살 수 있는 미래를 위한 길을 열어 나가겠습니다.

첫째, 우수하고 수준 높은 강사진을 모시고 서울과 지방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수도권과 지방의 학문적 기회가 균등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매월 실시하는 열린 강좌를 통해 고양이 임상의 향상과 병원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고양이 문화을 정착시키고, 왜곡된 임상 시장을 개선하기 위해 보호자 대상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넷째, 정기적인 의료 봉사를 통해 동물 복지가 우리 사회에서 제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수의사 여러분

올 한 해, 저와 한국고양이수의사회는 수의사 모두의 마음에 꿈과 희망이 깃든 촛불을 켜고 그 꿈과 희망이 꼭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록 초 한 자루가 세상을 밝히진 못하겠지만,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으면 수의사의 위상이 들판에 들불처럼 타 오르고, 동물복지가 무지개 같이 떠오르는 환경이 될 거라 저는 확신합니다.

수의사들 저마다의 소망이 담긴 1만7천개의 촛불이 꺼지지 않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을미년에는 행복을 향해 달려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선 자리를 행복의 공간으로 전환시키는 여러분이 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재영 배상

 

[신년사] 한국고양이수의사회 김재영 회장 ˝내가 선 자리를 행복의 공간으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