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수의사회,동물농장 PD에게 감사패 증정

14일, 6차 연수교육자리에서 이덕건 PD에게 감사패 전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서울시수의사회_손은필_동물농장_이덕건PD
왼쪽부터 손은필 회장과 이덕건 PD

서울특별시수의사회(회장 손은필)가 SBS TV동물농장 이덕건 총괄PD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서울시수의사회는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SBS 동물농장의 총괄PD로서 사랑과 감동의 스토리를 통해 우리사회의 반려동물문화 향상에 크게 기여해 온 바에 감사하며 감사패를 드린다”고 감사패 증정 취지를 밝혔다.

이덕건 PD는 이에 대해 “동물농장이 올해로 14년 째를 맞이했다. 14년 동안 동물컨셉을 가지고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 수의사분들이 많이 도와주셨기 때문이다. 수의사분들의 도움으로 여러 문제에 대해 늘 고민하고, 우리도 많이 배우고 있다”며 “수의사회에서 저에게 감사패를 주셨지만, 오히려 저희가 수의사분들에게 감사드릴 부분이 많다.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수의사분들과 많은 협조를 통해 서로 발전하고 상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시수의사회는 이 날 연수교육에서 김상희 공인회계사(세무그룹 현)를 서울시수의사회 고문 회계사로 위촉했으며, 대한수의사회 박성오 실장, 신준호 전 서울시수의사회 사무국장, 그리고 강의를 진행한 Amy Lingard·Richard Gowan 교수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서울시수의사회,동물농장 PD에게 감사패 증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