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산책하고 경품도 받자

바이엘코리아, 세레스토 출시기념 반려동물 산책 캠페인 실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519seresto2

바이엘코리아가 개·고양이 벼룩·진드기예방용 목걸이 ‘세레스토(Seresto®)’ 출시를 기념해 반려동물 산책 캠페인을 펼친다.

5월 16일부터 6월 12일까지 4주간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는 모습을 SNS에 공유한 보호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날씨가 더워지면 반려견과 사람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진드기 등 외부기생충의 활동이 활발해진다.

하지만 외부기생충이 무서워 반려견을 산책시키지 않는 것은 오히려 더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위험한 행동이다.

때문에 적절한 구충관리를 통해 외부기생충 위험을 예방하면서 충분히 산책을 시켜주어야 한다.

바이엘코리아는 이를 위해 보호자들이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도 하면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레스토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에 ‘좋아요’를 누른 후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한 사진을 덧글과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40명씩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가 증정될 예정이다.

지난 2월 출시된 바이엘코리아 세레스토는 목걸이 형태의 벼룩, 진드기 예방제다. Imidacloprid와 Flumethrin 성분이 벼룩과 진드기에 의해서 전파될 수 있는 바베시아증, 아나플라즈마증, 에를리히증 등을 막아준다.

목걸이에서 유효성분이 8개월간 꾸준히 분비되기 때문에 예방도 간편하고 보호자의 부담도 절반으로 줄어든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김소연 기자 suekimmy@dailyvet.co.kr

반려동물과 산책하고 경품도 받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