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 스마트폰 앱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를 기부해주세요

㈜이에쓰씨컴퍼니, 유기견과 길고양이에게 사료를 제공하는 원클릭 기부 서비스 탑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422holapet1

반려동물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올라펫(Hola Pet)’에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의 클릭 한 번 만으로도 유기동물을 도울 수 있는 ‘행복한 기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체 출시된 행복한 기부 서비스는 올라펫 앱을 다운 받은 이용자들 모두 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가 한 번 클릭할 때마다 1g 사료가 적립되어 매달 유기견보호소와 길고양이급식소에 전달된다. 사용자들은 하루 한 번씩 클릭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달 기부활동은 유기농사료업체 네츄럴코어와 한국고양이보호협회가 함께 한다.

그 동안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등 여러 시민단체들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활동에 힘써온 ㈜이에쓰씨컴퍼니는 이번 ‘행복한 기부’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반려동물 사료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유기동물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버려진 유기동물과 새로운 보호자를 엮어주는 ‘행복한 입양’ 서비스 또한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올라펫을 서비스 중인 ㈜이에쓰씨컴퍼니의 정진만 대표는 “배고프고 힘든 삶을 이어가는 유기동물을 보고도 마땅한 기부방법을 몰라 참여하지 못했던 사람들을 위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올라펫 스마트폰 앱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를 기부해주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