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고양이 문화전` 구경오세요

초대전, 냥이 그리기, 냥이 집사 잇템 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SIF_catcher
ⓒ김지은 아티스트

8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코엑스 D2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15(SIF 2015)’에서 ‘고양이 문화전’이 개최된다.

헬로우 캣쳐(Hello, cat·cher?)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양이 문화전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아티스트 10명이 참가해 고양이와 관련된 그림을 전시하며, 이와 동시에 ▲냥이 초상화 라이브 그리기 ▲냥이 & 집사 잇템 마켓 ▲길고양이 봉사·냥이 입양 자문 등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양이를 사랑한 아티스트 그림 초대전에는 마리캣, 최배혁, 김지은, 최유리, 윤성, 이경희, 홍진실, 박은정, 쟈니, 고고좋담 등 10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잇템 마켓에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가토블랑코, 고양이왕국, 아이러브캣 등 사료, 용품, 가구 등 고양이 관련 회사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성남시캣맘캣대디협의회가 ‘고양이 문화전 자문단’으로 참여해 고양이에 대한 정보, 길고양이 봉사, 고양이 입양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고양이 문화전에 관심있는 사람은 8월 7일부터 9일(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코엑스 D2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15 행사장 안에 마련된 ‘고양이 문화전 기획관’을 방문하면 된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고양이 문화전` 구경오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