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부산유기동물가족만나기···26일 삼락생태공원에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2회부산유기동물가족만나기_포스터

부산광역시수의사회(회장 김정배)가 주최하는 ‘제2회 부산 유기동물가족만나기’ 행사가 26일(일) 부산 삼락생태공원 문화마당에서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최되는 이번행사는 ▲반려동물 무료건강상담 ▲테마가 있는 반려견 건강교실 ▲심장사상충 무료검사(선착순 200두)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사진전 ▲유기동물 지원 바자회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부산시에서 발생한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유기동물 가족만남’  행사가 열린다. 수의사회 측은 임시보호를 받고 있는 입양대상 유기동물들에 대한 사전 입양신청을 10월 10일까지 받았으며, 입양 신청자들에 대해 심사를 거친 뒤 유기동물을 분양하고 있다. 분양이 안 된 동물들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심사 후 분양할 예정이다.

반려견 건강교실에서는 ▲구강(치아) 위생관리 ▲노련경 건강관리 ▲어린강아지 배뇨/배변훈련 ▲중성화수술이 왜 필요한가 등 4개의 강의가 진행되며, 유기동물 지원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전액은 유기동물 지원에 사용된다.

행사는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며, SCIENCE DIET, SPECIFIC, 반도통상, ANF, 바이오노트, 퓨리나, 부산수의약품, 내추럴초이스에서협찬한다.

 

제2회 부산유기동물가족만나기···26일 삼락생태공원에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