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를 주문하세요

하림 동물복지 닭고기 `그리너스` 마켓컬리 입점..수도권 샛별배송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1029 harim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 ‘그리너스’ 제품이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그리너스 제품은 통닭(800g)과 닭볶음탕용(800g), 닭다리(400g), 가슴살(400g), 윗날개(300g), 아랫날개(300g), 다리살(300g), 안심(300g) 등 8종이다.

하림은 “그리너스는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도입한 하림이 농림축산식품부 동물복지 기준보다 더 까다롭게 관리한 닭을 상품화한 브랜드로,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에 HACCP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식재료 온라인 배송업체 ‘마켓컬리’는 수도권 지역에서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이튿날 오전 7시까지 배송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바로가기).

하림은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동물복지 무항생제 브랜드 ‘그리너스’ 제품을 26일부터 온라인 식재료 배송업체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며 “식재료를 까다롭게 선별하는 마켓컬리에서 그리너스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동물복지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에 맞춰 그리너스 판매처를 온오프라인으로 더욱 다각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으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를 주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