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수의학 교류 세미나 참석할 수의사 모집합니다

9월 29일~10월 1일, 중국에서 신경계질환-척추질환 및 실습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urtisDewey

북경 케어펫이 주최하는 ‘2018 한중 수의학 교류 세미나’가 9월 29일(토)~ 10월 1일(월) 3 일간 중국 북경 화샤수의학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한중 수의학 교류 세미나에서는 미국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의 Curtis W. Dewey 교수(사진)가 강사로 나서 개·고양이의 신경계-척추질환을 주제로 강의 및 실습을 주도할 예정이다.

Curtis W. Dewey 교수는 미국수의내과전문의와 미국수의외과전문의를 모두 취득했으며 현재 미국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신경학/신경외과를 담당하고 있다.

20180927care pets

9월 29일(토) ~30일(일)에는 ▲신경해부학기초 및 신경학 검사 ▲MRI & CT 척추영상학 및 조영 ▲경련의 감별 및 진단 등 이론 강의가 진행되며, 10월 1일(월)에는 ▲Ventral Slot, Dorsal Laminectomy, AAI repair ▲추체수술, 조창술 추체고정융합술의 신경외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한국 수의사는 총 4명이며 관심있는 수의사는 포스터에 명시된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강의 비용은 약 90만원(5500위안)이며, 항공숙박은 별도이다. 등록한 수의사에 한해서 9월 27일(목)~28(금)에 북경소동물학회 부스 참관 기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케어펫 북경 측은 “추후 한국에서도 강의 개최를 기획하고 있다”며 “한중 수의학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임상수의사 선생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중 수의학 교류 세미나 참석할 수의사 모집합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