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WSAVA·FASAVA 콩그레스 단체 참가 수의사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wsava congress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회장 허주형)가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2018년도 WSAVA/FASAVA 콩그레스에 단체 참가할 수의사를 모집한다.

이번 제43회 WSAVA(세계소동물수의사회) 콩그레스 및 제9회 FASAVA(아시아소동물수의사회) 콩그레스는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콩그레스에서는 수의심장학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클라크 엣킨스(Clarke Atkins), 세계동물수의사회(WSAVA) 산하 백신가이드라인그룹(VGG) 위원장인 마이클 데이(Michael Day), 고양이 임상의 대가 수잔 리틀(Susan Little) 등 유명 연자들이 강사로 나선다.

양질의 강의와 함께 프리콩그레스, 오프닝 세레모니 및 웰컴 리셉션, 싱가포르 테마의 밤 등 다채로운 소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국동물병원협회(KAHA)를 통해 이번 콩그레스 단체 참가를 원하는 수의사는 6월 25일(월) 12시까지 신청할 경우 얼리 버드 등록이 가능하며, 최종 신청 마감일은 7월 30일(월)이다.

KAHA 회원과 임원에게는 일부 경비가 지원된다.

한국동물병원협회 측은 “많은 임상수의사 선생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콩그레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AHA를 통한 단체 참가 방법은 데일리벳 커뮤니티(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8 WSAVA·FASAVA 콩그레스 단체 참가 수의사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