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한국동물재활학회 컨퍼런스,6월 17일 개최

2명 해외연자 및 CCRT 수료 수의사들의 증례 발표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6rehabilitation1
한국동물재활학회(KSVR, 서범석 회장)의 제4회 해외연자 초청 컨퍼런스가 6월 17일(일)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소동물 재활에서 운동치료의 이론과 실습’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Jørgen Kruuse의 PM인 Lone Bjerregaard Hansen과 Mikala O. Hald 수의사가 강의를 위해 한국을 찾는다.

두 연자는 각각 기구를 이용한 재활운동치료 이론 및 실습과 재활치료 및 증례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미국동물재활협회(CRI) 주관 재활치료전문자격(CCRT)을 취득한 국내 임상수의사들이 나서 ▲레이저 재활치료 ▲침치료 ▲슬개골탈구 후 재활 ▲흉요추 디스크 환자 재활 ▲보호자 교육을 위한 저주파 자극기 등을 주제로 증례 발표를 이어간다. 

이번 컨퍼런스는 6월 17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KINTEX 제2전시장 중앙회의실 307호에서 진행되며, 한국동물재활학회 정회원 가입 후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컨퍼런스 내용 확인 및 사전신청은 참가신청 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동물재활학회는 2009년 출범하여, 반려동물 재활의학과 비침습적 재활치료의 선진 의료기술 및 문화를 만들기 위해 미국재활협회와 지속적인 학술교류 및 세미나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4회 한국동물재활학회 컨퍼런스,6월 17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