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최지혜 교수 `고양이 비대성심근증 영상평가 웨비나` 2월 26일

아이해듀 유료웨비나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130ihaedu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최지혜 교수의 수의영상의학 웨비나가 개최된다. ‘고양이 비대성 심근증의 영상진단 – 어떻게 체계적으로 접근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한 이번 웨비나는 2월 26일(월)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약 80분간 아이해듀(www.ihaedu.com)를 통해 진행된다. 

국내 수의 임상에서 고양이 환자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고양이 환자의 대표적인 심장 질환인 비대성 심근증의 영상검사 전반에 대해 다루는 웨비나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비대성 심근증 환자에서 방사선 검사나 심장 초음파 검사를 실시가 요구되는 경우, 각 검사에서 중점적으로 무엇을 평가해야 하는지, 약물치료를 결정할 때 체크해야 하는 평가 항목 등이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수의사와 수의대학생이 참가 대상이다.

[강의 소개 및 예고편 미리보기 (5:18)]

유료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2월 26일 첫 방영 이후, 바로 다음날 같은 시각인 2월 27일 오후 8시에 동일한 내용으로 재방영된다.

아이해듀 측은 “과거에 재방영을 요청했던 많은 수강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것으로 수강자가 1차 방영 때 중요한 부분을 이해하지 못했거나 사정상 놓친 부분을 다시 수강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본 웨비나는 한 번의 신청과 결제만으로 본방과 재방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웨비나가 시작되면 송출화면을 통해 최지혜 교수가 제공하는 강의 매뉴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해듀 측은 “이런 형식의 웨비나는 공간적 제약을 벗어나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지역적으로 교육에 소외되어 있는 임상수의사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며 “강사로 참여하는 최지혜 교수님 역시 지방의 수의사들에게 본인의 강의가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웨비나 참여 의의 중 하나라고 말씀하셨다”고 전했다. 

아이해듀는 이번 웨비나 이후에도 영상 분야에 대한 웨비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설문 결과를 통해 집계되는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임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웨비나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본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신청 클릭)에서 가능하다.

전남대 최지혜 교수 `고양이 비대성심근증 영상평가 웨비나` 2월 26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