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수의 줄기세포&재생의학 연구회 2차 세미나,22일 개최

자가줄기세포 이용 난치병치료 및 재생의학 요법 주제로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022svsrm
지난 6월 첫 번째 세미나를 개최했던 한국 수의 줄기세포&재생의학 연구회(회장 박천식)가 22일(일) 2차 세미나를 개최힌다. 이번 세미나는 ‘자가줄기세포를 이용한 난치병 치료 및 재생의학 요법’을 주제로 개최되며 지난 1차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일본 수의재생의학협회 회장인 키시카미 요시히로 회장이 강사로 나선다.

22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 키시카미 요시히로 회장은 실제 치료 케이스를 중심으로 로컬 동물병원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 방법에 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열린 1차 세미나에서 키시카미 요시히로 회장은 ‘수의 임상에서 적용되는 줄기세포 치료 A to Z’를 주제로 6시간 이상 열띤 강의를 펼쳤으며 참가자들도 높은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연구회 정회원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비회원 및 학생은 강의비를 내야 참가할 수 있다.

박천식 한국 수의 줄기세포&재생의학 연구회(SVSRM) 회장은 “현재 인의, 수의계를 막론하고 줄기세포의 무궁무진한 가능성 때문에 많은 연구와 임상치료가 시도되고 있으며, 일본의 경우 300여개 동물병원에서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 수의 줄기세포&재생의학 연구회(SVSRM) 가입 정보 및 세미나 참가 신청 방법은 구회 카페(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한국 수의 줄기세포&재생의학 연구회 2차 세미나,2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