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듀 오프라인 `전통 한방수의학 기초과정` 9월 3일 개강

총 3회 과정..8월 28일까지 신청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903ihaedu

지난해 2차례 개설되어 높은 관심을 받았던 ‘전통 한방수의학 기초 오프라인 과정’이 새롭게 시작된다.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www.ihaedu.com)가 9월 3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전통 한방수의학 기초 오프라인 과정’을 새로 시작하는 것. 

이번 과정에 참가하는 수의사들은 한의학의 기본지식인 음양학설과 오행 학설, 경맥 이론 등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주요 치료 증례들을 학습할 수 있다. 평일이 아닌 일요일에 강의가 진행되며 기존 7회 강의에서 3회 강의로 일정을 조정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해듀 측은 “한방의학의 경우 일부 질병에서 양방적 치료보다 한방적 접근과 치료가 더 효과적임이 많은 연구발표와 임상결과를 통해 증명됐다. 또한 한방과 양방의 적절한 협진은 진료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으며, 보호자들이 원하는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치료 결과에 대한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고 한방수의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강의는 해마루 케어센터 센터장 및 미국 Chi institute의 한국 지사장을 역임하고 있는 신사경 수의사가 맡는다.

강의를 맡은 신사경 수의사는 “국내에서도 점점 한방수의학, 재활의학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반려동물의 노령화가 진행될수록 한방수의학 쪽에서 도울 수 있는 부분이 많아진다. 만성적인 질병도 한방수의학으로 치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동시에 “한방수의학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된다기 보다 양한방 치료가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며 양방과 한방의 협진을 강조했다. 

[전통 한방수의학 기초과정]은 오는 8월 8일(화)부터 8월 28일(월)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과정의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 및 운영팀(070-4911-79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해듀 전통 한방수의학 기초과정 바로가기(클릭)

아이해듀 오프라인 `전통 한방수의학 기초과정` 9월 3일 개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