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BVP 공동증례&상담마켓 3월 26일 개최…사전등록 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3kbvp_

한국수의임상포럼(KBVP)이 3월 26일(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제2회 KBVP 공동증례&상담마켓을 개최한다. 현재 사전 참가자 등록이 한창이며 사전등록은 3월 20일(월)까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1부 공동증례, 2부 상담마켓, 3부 만찬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공등증례는 ▲내과 ▲외과 ▲방사선/기타 등 3개 분야 의 21개 증례와 특별히 일본수의임상포럼(JBVP) 증례 중심 강연이 마련되어 있다. JBVP 특별 강연은 이시다 타쿠오 회장이 진행한다.

2부 상담마켓은 업체와 임상가들이 효율적으로 정보와 의견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참가 업체가 각각 상담 테이블을 마련하고 4~5명씩 구성된 임상가 그룹이 각각의 상담 테이블을 돌면서 업체에서 준비한 주제에 대해 15분씩 대면 상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부 만찬행사는 호텔 리베라로 자리를 옮겨 개최되며, 이 자리에서도 ▲반려동물 보호자 대상 검사 인지도 및 동물병원 만족도 결과 발표(IDEXX korea : 정은영 Marketing Manager) ▲비즈니스 및 와인 에티켓(이정연 소통테라피 대표) 등 2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행사는 로얄캐닌코리아, 한국마즈, 명인메디텍, 케어사이드, 프로챌코리아, 바이엘동물약품,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버박코리아 등에서 후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KBVP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7 KBVP 공동증례&상담마켓 3월 26일 개최…사전등록 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