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순환기학회, 심장·신장·응급 다룰 추계 컨퍼런스 11월 6일 개최

2016 추계컨퍼런스 11월 6일 건대 산학협동관서 열려..학회 정회원 무료 수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1014 kvcc1

한국수의순환기학회(회장 송근호)가 2016년도 추계 컨퍼런스를 오는 11월 6일(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개최한다.

한국수의순환기학회는 지난해 10월 심장질환, 신장질환, 응급·중증환자의 집중치료 등 순환기질환 분야의 임상학술교류를 위해 창립됐다.

지난 6월 열린 춘계 컨퍼런스에서 심장질환 관리에 집중했던 순환기 학회는 이번 대회에서는 각 분야별로 강의를 진행한다.

 ‘신장질병 및 결석의 조기 진단 관리’에 대한 박희명 건국대 교수의 강의를 시작으로 송근호 충남대 교수와 박형진 박사가 ‘고양이 심근병증과 합병증 관리에 대한 최신 지견’을 소개한다.

이어서 한만길 동물메디컬센터W 원장과 이기종 로얄동물메디컬센터 원장이 응급질환과 뇌신경질환의 증례를 발표한다.

송근호 회장은 “심장질환뿐만 아니라 최근 증가하는 신장병과 신경계질환의 집중치료법을 다룰 계획”이라며 “국내 유명 강사분들의 강연을 통해 임상수의사 여러분의 진료역량을 향상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수의순환기학회 추계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강의신청은 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회 정회원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수의순환기학회, 심장·신장·응급 다룰 추계 컨퍼런스 11월 6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