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학회 추계학술심포지움,10월 27일-28일 진주에서 개최

'수의 생명과학의 컨버전스'를 주제로 이틀간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1027ksvs

대한수의학회(이사장 강종구)가 2016년도 추계학술심포지움을 오는 10월 27일-28일 진주 MBC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움은 대한수의학회, 동물줄기세포연구회, 경상대학교 동물의학연구소, 한국과학기술총연합회 경남지역연합회에서 주최하며 경상남도와 경남컨벤션뷰로에서 후원한다.

‘수의 생명과학의 컨버전스’를 주제로 다룰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수의해부학의 최근 이슈, 한국의 현재와 앞으로의 PRRS의 연구동향, 동물줄기세포 연구의 최근 이슈, NOCS(network organoid culture system)를 사용한 동물 시험의 대안, 수의학에서의 POCT(point of Care Tests), 수의 의생명과학의 CEO 포럼 등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이번 CEO 포럼에는 학술위원장을 맡고 있는 최경철 교수를 좌장으로, 수의생명과학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의사 CEO들인 바이오톡스 강종구 대표, 강스템바이오텍의 강경선 대표, 버박코리아의 신창섭 대표가 참석한다.

또한 수의 생명과학 분야의 최근 이슈를 다룬 주제가 많은 만큼 임상수의사 참여 시 연수교육이 5시간 인정된다.

사전등록기간은 오는 9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학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yooz77@dailyvet.co.kr

대한수의학회 추계학술심포지움,10월 27일-28일 진주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