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수의피부학회장 초청 2016 수의임상피부학회 콩그레스, 9월 열려

로잔나 마르셀라 플로리다주립대 피부과 교수 동시통역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슬라이드 1
9월 25일 열릴 2016 아시아수의임상피부학회 콩그레스 일정

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가 ‘2016 아시아수의임상피부학회 콩그레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9월 25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열릴 이번 학술행사에서 임상피부학회는 ‘아시아수의임상피부학회(ASVCDD)’를 발족하는 한편, 해외 초청연자의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2014년 방한했던 로산나 마르셀라 미국 플로리다주립대 수의피부과 교수가 다시 한국을 찾는다. 미국과 유럽의 수의피부과전문의자격을 모두 가지고 있는 마르셀라 교수는 현재 미국 전문의자격 인증기구인 미국수의피부학회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다.

이번 콩그레스에서는 샴푸 및 피부외용제부터 면역매개질환용 면역억제제까지 다양한 피부치료옵션의 적용전략을 소개한다. 아울러 임상피부학회 임원진과 개, 고양이의 난치성 피부병을 두고 증례토론을 이어갈 예정이다.

초청연자 강연은 동시통역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박희명 건국대 교수와 박성준 충남대 교수, 김하정 전남대 교수, 이기종 로얄동물메디컬센터 원장이 연자로 나서 중이염, 지루성피부염, 지간피부병, 모낭충 등의 최신치료법을 다룬다.

임상피부학회 관계자는 “현재 미국수의피부과전문의 단체의 수장을 모신 학술행사인만큼 아시아 각국의 수의사들과 높은 수준의 임상교류가 기대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신청 등 자세한 정보는 임상피부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美수의피부학회장 초청 2016 수의임상피부학회 콩그레스, 9월 열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