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개 고양이 창상 치료법,9월 5일 아이해듀에서 확인하세요

박천식 원장, 개와 고양이의 새로운 창상치료법 주제로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개와 고양이의 새로운 창상 치료법에 대한 강의가 개최된다. 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 박천식 원장이 9월 5일(월) 저녁 8시 아이해듀 라이브 강의를 통해 새로운 치료법을 소개하는 것.

박천식 원장은 “개, 고양이의 창상은 병원에 내원하는 고객 중 상당수를 차지한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기존에 이용되는 외과적 창상 치료법 및 소독법, honey therapy, 인슐린 처치법, PRP를 이용한 치료, 음압치료 등을 소개하고, 새로운 창상 치료법인 더마겔, 더마 스프레이의 사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haeu20160905
더마겔 실제 적용 사례

더마겔은 천연제품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작은 상처부터 수술을 기피하는 보호자에게 적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우수한 상처 치유능력으로 가려움증과 통증을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개와 고양이 상처에 사람 연고를 발라주는 보호자에게 권장하기 편하다.

박천식 원장은  “실제 수술후에 더마겔 적용 후 수술 상처의 회복속도 증가와 수술 자국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피부 회복 및 털 재생이 우수하며, 보호자 만족도가 높다. 또한 지간 피부염과 알러지성 피부에도 우수한 효능을 보인다”고 전했다.

아이해듀 측은 “기존 창상 치료법에 대한 재정립과 최신 창상 치료법, 새로운 창상 치료법을 통해 창상 치료가 필요한 개, 고양이 환자의 진료에 도움이 되고 이를 통해 보호자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강의 상제정보(클릭)

새로운 개 고양이 창상 치료법,9월 5일 아이해듀에서 확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