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임상포럼 KBVP 공동증례&상담마켓,6월 19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kbvp_meeting

한국수의임상포럼(KBVP, 회장 김현욱)의 공동증례&상담마켓이 6월 19일(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병원증례, 토론세션, 내과, 외과, 영상진단, 런치세미나 등으로 구성된 ‘공동증례’와 약 20분간 수의사 3~5명씩이 업체와 정보 및 의견을 교류하는 ‘상담마켓’으로 구성된다.

공동증례의 경우 각 과별로 임상증례를 10분간 발표하고 그 발표에 대한 질의 및 토의를 5분씩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토론세션에서는 증례발표와 증례발표에 대한 내과/외과/영상 자문 토론 및 참석자 토론이 펼쳐질 예정이다.

KBVP 측은 “6월 19일(일)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KBVP 공동증례&상담회가 개최된다”며 “1부 행사인 공동증례 시간은 개인 또는 동물병원에서 공유하고 싶은 임상증례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발표하고 토론하는 자리이고, 2부 행사인 상담마켓은 임상 수의사와 업체 관계자 분들이 열린 마음으로 아이디어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상담회 형식”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도 내외부적인 경기 여건이 좋지는 않지만, 한국수의임상포럼은 향후 반려동물 의료와 문화의 중심이 될 젊은 수의사들을 위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여 올바른 임상수의사를 양성하고 나아가 수의사의 사회적 위상을 높여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VP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수의임상포럼 KBVP 공동증례&상담마켓,6월 19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