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듀 월요웨비나,`다시보기` 유료 서비스 런칭···한 달간 할인 이벤트

한 강좌당 1만원...5월 한달간 25% 할인 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727 webinar

아이해듀(iHAEDU)가 해마루 월요웨비나 다시보기 서비스가 시작된다. 아이해듀는 지난 4월 막을 내린 해마루 월요웨비나의 다시보기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5월 2일 다시보기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월요웨비나 다시보기 서비스 금액은 강좌당 1만원(부가세 별도)이며, 런칭 후 한 달간(5월 31일까지) 25%를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해 6월 15일 처음 시작된 해마루 월요웨비나는 지금까지 총 40개의 주제를 다뤘으며, 지난 4월 4일 시즌 1을 종료했다. 아이해듀 해마루 월요웨비나의 평균 수강생은 약 500명 정도였다.

아이해듀 측은 “월요웨비나를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생방송 한 뒤, 수요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무료 다시보기를 진행했으나, 여러 사정으로 웨비나 수강을 원했지만 보지 못한 수의사들이 많았고, 다시보기 서비스 확대에 대한 요청이 끊임없이 지속되었다”며 “웨비나를 한번 수강했다 하더라도 다시 보면서 재학습하기를 원하는 수의사들의 요청도 적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수의사들의 끊임없는 배움과 학습을 위해 해마루 월요웨비나의 라이브 송출은 앞으로도 무료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다시보기를 유료화 해 얻는 수익은 월요웨비나 지속적인 서비스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용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마루 월요웨비나 다시보기 서비스는 5월 2일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해듀 월요웨비나,`다시보기` 유료 서비스 런칭···한 달간 할인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