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열리는 KSFM·ISFM 아시아 컨퍼런스,5월 31일까지 사전신청 접수

한국고양이수의사회, ISFM와 같이 7월23~24일 학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ksfm_isfm_speakers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재영)와 세계고양이수의사회 ISFM이 함께 개최하는 2016 한국·아시아 고양이컨퍼런스가 7월 23~24일(토~일) 서울 호텔리베라에서 개최된다. 그동안 국내에서 춘계, 추계 학술대회를 개최하던 고양이수의사회가 외연을 넓혀 ISFM과 함께 국제 학술대회를 한국에서 개최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세계적인 강사도 이번 컨퍼런스를 위해 한국을 찾는다.

우선 ‘The Cat-Clinical Medicine and Management’의 저자이자 미국고양이수의학회 회장인, 세계적인 고양이임상 전문가 수잔 리틀(Susan Little)이 내한한다. 이외에도 세계소동물수의사회(WSAVA)회장을 역임한 욜리 커펜스테인(Jolle Kirpensteijn)과 ISFM 이사로 활동중인 마샤 캐논(Martha Cannon), 일본고양이수의사회 JSFM 회장인 이시다 타쿠오(Takuo Ishida), 대만수의피부학회 회장인 찰스 첸(Charles Chen), 일본소동물종양센터 회장인 테츠야 고바야시(Tetsuya Kobayashi) 등이 강사로 나선다.

국내 연자로는 최민철 서울대 수의대 수의영상의학 교수와 이기창 전북대 수의대 수의영상의학 교수가 섭외됐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측은 5월 31일까지 조기등록을 실시할 예정이며, KSFM 정회원 자격자에 한해 참가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측은 “해마다 초봄이면 국제 고양이 학술대회를 기대하셨을텐데 올해는 ISFM 아시아 태평양 컨퍼런스가 열리지 않아 아쉬움이 컸을 것이다. 하지만, 오는 7월 국내에서 유명한 전문가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됐다”며 “아시아 각국의 수의사들이 참가 신청 중인 만큼, 컨퍼런스에 관심있는 분들의 빠른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가능하다.

7월 열리는 KSFM·ISFM 아시아 컨퍼런스,5월 31일까지 사전신청 접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